다양성과 포용
다양성과 포용에 집중하는 전략은 산도스의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며; 이는 좋은 사업을 의미합니다. 다양성이란 우리가 광범위한 경험, 배경 및 업무에 접근하는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환자와 고객들에게 가장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최고의 인재를 유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리는 국적, 인종, 민족, 성별, 성적 취향 및 종교에서 다양성을 포용하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접근법
전략적인 방향 및 책임
2008년부터 글로벌 다양성 및 포용 협의회 (Global Diversity & Inclusion Council)는 산도스의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세력을 주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재, 포용적인 문화 구축 및 기회를 제공 받지 못한 다양한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한 시장 기회 확인에 관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Global D&I Council은 다양성에 대한 사업 사례를 분명하게 분야별로 구분하고 세계적으로 그리고 일부 주요 국가 시장에서 우리의 가장 중요한 리더십, 채용, 교육, 멘토링 및 다양한 프로그램 중 일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Global D&I Council의 추진력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는 다수의 핵심 시장에서 D&I Councils 네트워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들은 국가별 관리자의 지원을 받아, 현지에서 다양성 이니셔티브를 실행하고 우리의 관행이 직원과 환자들에게 이익이 되도록 합니다.
다양성에 대한 우리의 진보를 측정하기 위해, 우리는 성과지향적 목표와 함께 글로벌 득점표와 현지 국가 득점표를 개발하였으며, 각 국가별 관리자가 이러한 노력의 성공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합니다.
최고가 되려면 최고를 끌어들여야 한다.
우리의 비전은 다양성에 가치를 두는 포용적인, 높은 성과의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선도적인 제네릭 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전략은 전 세계에 걸친 채용 노력을 활용하여, 우리가 운영하고 있는 160개국에서 정말로 다양한 배경을 가진 재능 있는 후보자들로 된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다양한 재능을 끌어들이고 보유하는 것은 인재를 위한 글로벌 전쟁에서 우리에게 핵심적인 경쟁 우위를 부여합니다.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할 수 있는 인재 역량강화
우리는 단순하게 최고의 직원을 찾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하는데 필요한 지침과 자원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 과정에서 직원들을 지지하는 리더십 개발 이니셔티브를 만들었습니다. 2010년에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는, 산도스 리더십 경험 (Sandoz Leadership Experience)을 시작하였습니다. 2011년에는 여성 인재 파이프라인을 확인하고 개발하는 Women @ Sandoz 리더십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모든 계층의 여성들에게 전문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경력 개발 지원 및 도구를 제공하는 새로운 직원 네트워크인 Global Women in Leadership (WiL)을 발표하였습니다.
포용의 문화 구축 – 기업 우선순위 및 개인적인 책임
전 세계 환자들에게 저렴하고 접근 가능한 의약품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산도스는 모든 직원의 참여를 필요로 합니다. 그에 따라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동료들의 멘토링, 채용 및 지원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신입 직원에서부터 최고참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직원들은 존엄과 존중으로 서로를 대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높은 성과 문화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해 포괄적인 관리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인 포용적 리더십 (Inclusive Leadership) 교육을 개발하였습니다.
교육 외에도, 우리는 분기별 D&I 뉴스레터 (Newsletter), 사보인 Connect 및 글로벌 Townhall 회의를 통해 다양성 및 포용에 대한 인식 재고와 촉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전 세계의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를 강조하는 글로벌 다양성 & 포용 연차 보고서 (global Diversity & Inclusion Annual Report)를 작성해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08년부터 산도스 D&I 연례 시상식 (Sandoz D&I Annual Awards)을 통해 D&I 성과를 인정해 왔습니다. 다양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상당한 공헌을 한 팀과 개인에게 이러한 상이 수여됩니다.
시장의 다양성을 활용함으로써 사업 결과 창출
환자 그룹과 이들의 다양한 요구를 이해하기 위해 자원을 투자함으로써, 산도스는 양질의 저렴한 의약품에 대한 글로벌 환자 접근성을 증진시킨다는 사명을 더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지 D&I 마케팅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시장 조사에서 흔히 놓칠 수 있는 환자 모집단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까지,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중국, 이집트, 독일, 인도, 이탈리아, 러시아, 슬로베니아, 남아프리카공화국, 터키 및 미국에서 D & I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우리가 이미 지식, 기술 및 전 세계적 도달에 성공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제 우리는 광범위하고 잠재적인 아이디어 스펙트럼, 경험 및 전망을 이끌어내는 문화를 구축하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우리의 기업 문화는 다양성을 완전하게 포용하고 모든 팀원이 성공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렇게 공유된 헌신을 통해 산도스는 진정한 최고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